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와이덱스보청기, '제4회 와이덱스 아카데미' 개최

지난 21일 제4회 와이덱스 아카데미에서 방정화 한림국제대학원 교수가 강의하고 있다.
지난 21일 제4회 와이덱스 아카데미에서 방정화 한림국제대학원 교수가 강의하고 있다.

▲ 덴마크 보청기 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는 지난 21일 한림국제대학원 청각학과와 연계해 '제4회 와이덱스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와이덱스보청기 비즈니스 파트너와 신규 파트너 대상으로 '보청기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청능훈련의 실제'라는 주제로 청능훈련에 대한 방법과 중요성에 대해 교육이 진행했다.

특히, 한림국제대학원 청각학과 이론·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보청기 비즈니스 실무와 청능재활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르기 위한 과정으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했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와이덱스아카데미에 강의는 '순음청각평가와 보청기 적합', '음장검사와 보청기 적합의 확인', '보청기 성능분석과 실이측정의 활용', '보청기적합의 표준화'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청능재활 교육을 통해 난청인의 보청기 착용만족도 개선으로 인한 불편함 해소도 청각교육의 중요성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청기 전문인의 자질 향상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더불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경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 아카데미는 오는 9월까지 매월 둘째·넷째 금요일 저녁에 진행하며, 5회 이상 교육참석자에게는 와이덱스 아카데미 교육이수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와이덱스보청기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와이덱스는 전국 70여 개의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과 함께 무료로 청력 평가 및 전문적인 보청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7/26 14:5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