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중·일 키즈돌그룹 유소 프로젝트 쇼케이스 성료

송고시간2017-06-30 17:24

한·중·일 키즈돌그룹 유소 프로젝트 쇼케이스 성료 - 1

▲ 한·중·일 프로젝트 키즈돌 그룹 유소 한국팀 보이와 걸 쇼케이스가 지난 21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됐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은 "중국의 많은 언론 매체에서도 취재와 관심을 나타냈으며, 특히 유쿠에서 실시간 중계와 빠른 보도기사 게재를 통해 중국 전역에 유소 프로젝트의 의미에 대하여 소개했다"고 전했다.

한국 키즈플래닛과 온리원 엔터테인먼트가 유소 프로젝트 시즌 1의 키즈돌 가수 선발과 활동에 대해 프로듀싱 총괄기획을 맡았다.

중국은 유소 보이·걸 차이나팀을 선발하게 되며, 그 외는 한국 온리원 엔터테인먼트가 책임지고 진행하게 된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의 수준 높은 케이 팝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 중국·일본의 아이들에게도 케이팝 아이돌에 버금가는 수준 높은 팀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1차 쇼케이스는 거의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중국의원들만 참관하게 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소 프로젝트의 본선은 한국에서 오는 10월 1일부터 6박 7일간 서울에서 개최된다.

중국의 어린이 지원자 300여 명 정도가 참여해 각 지역의 유소 멤버가 되기 위해 결선을 치르게 된다. 또한, 한국의 유소 멤버들과 공연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