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트와이스, 日 도쿄타워 밝혔다…'TT' 전망대에 '반짝반짝'

일본 도쿄타워에 빛난 트와이스의 'TT'
일본 도쿄타워에 빛난 트와이스의 'TT'[JYP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도쿄의 랜드마크인 도쿄타워를 밝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트는 도쿄타워가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를 기념해 29일 대전망대에 대표곡 제목인 'TT'란 글자를 점등했다고 30일 밝혔다.

도쿄타워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대전망대에 글자를 점등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 이벤트는 30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JYP는 "데뷔 전 트와이스를 일본에 알린 히트곡 'TT'와 도쿄타워의 앞글자 'TT'가 같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함께 '붐업'하자는 좋은 취지에서 이같은 협업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일본 도쿄타워에 점등된 'TT'
일본 도쿄타워에 점등된 'TT'[JYP 제공]

트와이스는 29일 오후 도쿄타워를 방문해 'TT' 점등식에 참여했다.

일몰 시각에 맞춰 현장을 찾은 멤버들은 "일본이 트와이스에게 보내는 선물"이라는 현장 MC의 코멘트에 이어 카운트다운과 함께 'TT'가 점등되는 순간을 지켜봤다.

멤버들은 "이렇게 의미 있는 큰 선물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빛나는 도쿄타워처럼 빛나는 트와이스가 되려고 노력하겠다"고 기뻐했다.

도쿄타워 'TT' 점등식 참석한 트와이스
도쿄타워 'TT' 점등식 참석한 트와이스 [JYP 제공]

지난 28일 출시된 이들의 일본 데뷔 앨범 '#트와이스'는 첫날 판매량 4만6천871장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에 올랐으며 이틀째에도 2만7천524장이 추가로 팔리며 2위를 지켰다.

트와이스는 30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 무대에 오른다. 한국 여성 아티스트로는 2015년 12월 보아, K팝 걸그룹으로는 2012년 6월 소녀시대에 이은 출연이다.

7월 2일에는 도쿄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30 10: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