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학교 내 대안교실 협의체 협의회 개최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학교 내 대안교실 협의체 협의회 개최 - 1

▲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두진)는 지난 29일 대학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관계자 및 강서양천교육지원청 관계자가 모여 대안교실 운영 방안에 대해 회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강서 및 양천지역 학생을 위한 대안교실 운영을 위해 마련됐으며, 향후 서울강서캠퍼스에서 개설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됐다.

서울강서캠퍼스는 고용노동부 산하 국책특수대학으로 2년제 대학과정과 국비직업훈련과정을 함께 운영하는 기관으로 공공직업훈련 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년제 대학과정에는 데이터분석과, 디지털콘텐츠과, 의료정보과, 패션디자인과, 패션산업과가, 국비직업훈련과정에는 스마트금융과, 시각정보디자인과, 실내건축디자인과, 정보보안과, 조리과, 출판편집디자인과, CAD&모델링과가 운영되고 있다.

특히 4차 산업시대에 맞춰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분석과와 핀테크 전문가 양성을 위한 스마트금융과,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정보보안과가 운영 중이며, 강서 의료특구 지역 특성에 맞춰 의료정보과도 최근 학과 신설해 운영되고 있다.

이두진 학장은 "대학의 학과는 전문성을 갖춘 특성 있는 학과들로 이번 회의를 통해 학교와 협업을 통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의 조기 진로직업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30 11: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