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김연아, 중증·희귀난치성 환아 돕기 캠페인에 재능기부

'바보의나눔' 홍보대사 김연아.[바보의나눔 제공=연합뉴스'
'바보의나눔' 홍보대사 김연아.[바보의나눔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피겨퀸' 김연아가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이사장 손희송 주교)이 진행하는 중증·희귀 난치성 질환 환아와 가족을 돕기 위한 '7전8기 가족의 기적 만들기' 캠페인에 재능기부자로 나섰다.

바보의나눔은 29일 "2010년부터 재단의 홍보대사를 맡아온 김연아가 28일부터 시작된 '7전8기 가족의 기적 만들기' 캠페인을 위한 포스터와 영상 촬영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라며 "김연아는 환아와 가족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라고 밝혔다.

'7전8기 가족의 기적 만들기' 캠페인은 중증·희귀난치성 질환을 앓는 아동의 가족들이 장기 입원과 고가의 치료비용 때문에 생계에 어려움을 겪어 치료를 중단하는 위기에 몰리는 것을 막기 모금행사다.

'바보의나눔'은 고(故) 김수환 추기경의 유지를 이어받아 모금과 나눔사업을 펼치는 법정 기부금단체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서울대학교병원에 전달돼 환아와 가족의 치료비 및 생계비로 사용된다. 캠페인 포스터 촬영도 김태은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기부금은 계좌이체(기업은행 060-700-1226 예금주 바보의나눔), 후원전화(ARS 060-700-1226·한 통화 5천원)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기부금은 세제혜택도 받는다.

horn9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9 11:5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