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AsiaNet] Polyplastics의 ‘DURANEX(R) SF 시리즈’, 성형 설계의 소형화 가속

송고시간2017-06-27 16:21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079

(도쿄, 2017년 6월 27일 AsiaNet=연합뉴스) Polyplastics Co., Ltd.의 DURANEX(R) 폴리부틸렌 테레프탈레이트(polybutylene terephthalate, PBT) SF 시리즈는 자동차, 소비자가전 및 산업용 전기장치 등과 같은 분야에서 부품 소형화와 관련해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한다. 표준 PBT보다 유동성이 두 배 높은 DURANEX SF 시리즈는 경량 제품을 설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성형 부품의 슈퍼씬(super-thin) 벽 부분을 채울 수 있다. DURANEX SF 시리즈는 높은 유동성을 바탕으로 제품 설계를 소형화하고, 이를 통해 공정을 최적화하며, 사출 성형에서 에너지 비용을 줄인다.

(이미지: http://prw.kyodonews.jp/prwfile/release/M100475/201706223007/_prw_PI1fl_Oi82345s.jpg)

PBT는 성형성과 내구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기계적 특성과 전기적 특성 간에 균형이 우수해 다양한 첨가제를 통해 다양한 용도에 사용된다. 그러나 응용 디자인이 점점 작아지고, 얇아지면 유동성이 더 높은 수지가 필요하다. 지금까지는 PBT보다 성형 비용과 온도가 더 높은 LCP 같은 유동성이 매우 높은 수지를 사용했다. DURANEX SF 시리즈는 더욱 우수한 전기적 특성과 설계 유연성과 같은 PBT의 다재다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와 같은 요건을 충족한다.

Polyplastics는 휨 정도가 낮고, 필러 특성이 높은 DURANEX SF 시리즈에서 선별된 제품을 제공한다.

- SF3300: 표준 GF 강화 타입

- SF733LD: 저 휨 타입

- SF755: 고 필러 타입

추가 정보 참조:

https://www.polyplastics.com/en/product/lines/pbt_sf/index.vm

DURANEX(R)는 일본과 여러 나라에서 Polyplastics Co., Ltd.의 등록 상표이며, WinTech Polymer Ltd.가 라이선스를 받아 사용하고 있다.

Polyplastics 소개

Polyplastics는 산업용 플라스틱 솔루션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Polyplastics는 국제 POM(polyacetal copolymer, 폴리아세탈 공중합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50년 이상 경험을 쌓아온 Polyplastics의 기술 전문가들은 이제 제2의 천성이 된 능숙도를 기반으로 제조와 제품 성능을 높이고 있다. 강력한 국제 R&D, 생산 및 판매 자원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는 Polyplastics는 계속 진화하고 있는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 제공: Polyplastics Co., Ltd.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