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천국,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론칭

송고시간2017-06-27 17:15

알바천국,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론칭 - 1

▲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알바생, 사장님, 손님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는 나라가 알바선진국'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알바선진국' 캠페인 본편 TV 광고를 27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를 위해 tvN '윤식당'에서 알바생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 주목받았던 배우 신구를 알바생 대표 모델로 추가 발탁했다.

광고 속 알바생 대표 신구는 다양한 알바 직군의 청년들 앞에서 알바생의 '알 권리'와 알바생과 사장님, 손님 사이의 '존중'을 강조한다.

이어 영상에서 신구는 '알바선진국'에서의 '알바선진국법'으로 '1조 모든 국민은 시간 앞에 평등하다', '2조 모든 국민은 알 권리가 있다, '3조 국민은 언제나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4조 모든 국민은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워야 한다', '5조 모든 국민은 꿈 꿀 자격이 있다', '6조 모든 국민은 행복추구권을 가져야 한다는 내용을 발표한다.

청년 알바생의 모습으로 나타난 김세정은 신구의 연설에 감동하며 '이제서야 나라답다'고 감탄한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알바선진국법'과 함께 '알바매니저(론칭 예정)', '알바백과사전', '기업평판', '임금체불신고센터', '전자근로계약서', '불량공고 필터링', '자격증 지원센터', '천국의 알바' 등 알바선진국이 되기 위한 알바천국의 서비스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알바천국은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알바선진국 대국민담화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 보러 가기'를 클릭, 광고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면 자동 참여된다. 개인 회원이나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장)을, 또 다른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인 2장)이 선물로 제공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알바선진국' 본편 광고 영상은 '알바선진국'을 만들어달라는 청년 알바생의 염원을 담았던 론칭편에 이어 진정한 '알바선진국'의 모습은 어떤 것인지 구체화하는 내용을 담았다"며 "알바천국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우리나라가 진정한 '알바선진국'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