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순천 초등학생들, 그림엽서로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순천=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응원 그림엽서 쓰기 행사가 27일 오전 전남 순천시 연향동 부영초등학교에서 열렸다.

평창으로 오세요
평창으로 오세요(순천=연합뉴스) 27일 오전 전남 순천시 부영초등학교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손편지 행사가 열려 어린이들이 정성스럽게 쓴 편지와 그림을 선보이고 있다. 손편지 운동본부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도시에서 초등학교 101곳을 선정해 응원 엽서 편지쓰기 행사를 벌여 오는 11월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에 손 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2017.6.27 [순천 부영초등학교 제공=연합뉴스]
minu21@yna.co.kr

손편지 운동본부가 마련한 이 날 행사에는 전교생 659명이 참가해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그림을 정성껏 그렸다.

어린이들은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를 향한 응원 메시지와 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그림과 글로 담았다.

손편지 운동본부는 7일 성화 봉송 기착지인 제주에서 그림엽서 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해 전남에서는 생태도시 순천에서 행사를 열었다.

응원 캠페인은 전국 17개 시·도와 강원도내 18개 시·군을 경유하는 성화 봉송 구간에 있는 초등학교 101곳에서 오는 10월까지 펼쳐진다.

어린이들의 그림엽서는 손편지 운동본부를 통해 올림픽 조직위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근호 손편지 운동본부 대표는 "순천은 순천만 국가정원이 있는 대표적인 생태도시로 성화 봉송 도시로 지정됐다"며 "어린이들의 해맑은 동심과 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조직위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u2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7 14: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