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다빈네이처 '키덤스', 여름맞이 이벤트

송고시간2017-06-27 14:18

다빈네이처 '키덤스', 여름맞이 이벤트 - 1

▲ 식물성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기업 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가 여름을 맞아 대표 브랜드 '키덤스(KIDDUMS)'의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키덤스는 다빈네이처가 아기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식물 본연의 기능에 키덤스의 기술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빈네이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국내외몰(한국·중국 등)을 통해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키덤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빈네이처 천연 모기기피제인 '허벌앤'을 증정한다.

그리고 '베이비 헤어&바디 마일드 워시', '베이비 수딩로션', '베이비 인텐스크림', '베이비 내추럴 오일', '베이비 오가닉 미스트' 등 전 제품이 해당한다.

키덤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보습효과가 탁월한 동백꽃과 녹차, 항산화 기능의 로즈마리, 활력 충전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 등 천연식물 유래 성분과 에코서트 인증성분 사용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일 먹는 음식이 신체 건강을 좌우하듯 매일 바르는 화장품도 우리의 피부건강을 좌우한다"며 "내 아이와 가족의 피부건강을 위해 천연식물 성분을 사용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벌앤 추가 증정 이벤트는 사전에 준비된 허벌앤의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키덤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