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NH투자증권, 1대 1 맞춤형 자문플랫폼 선보여

'포트폴리오 마켓' 오픈…5개 자문사 13개 상품 모아

(서울=연합뉴스) 유현민 기자 = NH투자증권은 27일 개인별 투자 성향에 맞춰 1대 1 맞춤형 투자 전략을 제공하는 자문·일임플랫폼 '포트폴리오 마켓'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포트폴리오 마켓은 알고리즘 기반의 포트폴리오를 투자 대상과 운용 형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투자자문사의 상품을 한곳에 모아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체험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본인의 투자 성향에 적합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투자금액을 설정하면 연간 기대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투자 종목을 확인하고 상품 계약도 가능해 온라인에서 진단부터 계약, 매매까지 한 번에 이뤄진다.

이날 현재 5개 자문사의 13개 자문·일임형 상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제휴 자문사와 상품은 지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포트폴리오 마켓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테(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이날 자체 개발한 자산배분 알고리즘 기반의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 'QV 글로벌 로보 자문형'을 함께 출시했다.

고객과 투자자문업자간 자문계약과 자문제공, 상품 구매 등을 온라인에서 직접 진행하는 상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500만원이다.

NH투자증권, 1대 1 맞춤형 자문플랫폼 선보여 - 1

hyunmin623@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7 10: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