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타이거JK·윤미래부터 앤까지…필굿뮤직 앨범 27일 출시

그룹 MFBTY(왼쪽부터 비지, 윤미래, 타이거JK)
그룹 MFBTY(왼쪽부터 비지, 윤미래, 타이거JK)[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JK가 이끄는 필굿뮤직이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컴필레이션 앨범 '필굿'(FeelGhood)을 발표한다.

27일 가요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공개될 이 앨범에는 타이거JK를 비롯해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래퍼 윤미래, 거침없는 랩 플로우(흐름)로 인정받는 래퍼 비지, 솔(Soul) 가수 앤, 신예 래퍼 주노플로, MBC TV '위대한 탄생 3' 출신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마샬 등 필굿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필굿뮤직 컴피레이션 앨범 재킷
필굿뮤직 컴피레이션 앨범 재킷

8곡으로 구성된 앨범의 타이틀곡은 타이거JK와 윤미래, 비지로 구성된 힙합그룹 MFBTY가 노래한 '짝짝짝'이다. 사랑에 대한 설렘과 행복을 표현한 곡으로,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러브송이다.

역시 MFBTY가 부른 '토끼토끼'는 지난해 나라를 떠들썩하게 한 사건들에 대한 생각을 재치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며, 주노플로의 '파노라마'는 그의 수려한 랩에 MFBTY가 피처링한 노래다.

또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솔 음색이 돋보이는 앤의 '샷 투 더 하트'(Shot to the heart), 담백한 사랑 가사에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된 마샬의 '홈'(Home),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마샬의 '서클'(Circle)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이 담겼다.

음반 관계자는 "필굿뮤직의 절대강자와 신흥강자가 뭉친 앨범"이라며 "필굿뮤직 아티스트들의 역량을 한 장에 집약했다"고 말했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7 10:0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