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울 서초구, '굿바이~솔로' 미혼남녀 미팅주선

[서초구 제공=연합뉴스]
[서초구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오는 29일 오후 7시 반포동 소재 엘루체 웨딩홀에서 미혼남녀 만남의 장인 '솔로탈출 대작전! 굿바이~ 솔로'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구는 미혼남녀들에게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출산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11년부터 7년째 이 행사를 열어왔다.

지난해까지 총 446명이 참여해 81쌍의 커플이 탄생하는 등 지역에서는 미혼남녀에게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구는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초구민, 현대자동차, SK, 동원 등 지역 내 기업체와 구청, 학교, 경찰서, 소방서 등 공공기관 직원 등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는 미혼남녀 48명이 참가한다. 지난 14일까지 100여 명의 신청자가 접수돼 약 2:1의 경쟁률을 보였다.

행사에서는 결혼 전문업체의 진행으로 레크리에이션, 이미지 빙고, 커플 게임, 대화의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3시간가량 진행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이번 행사는 서초구가 하는 7번째 중매"라며 "앞으로도 미혼남녀에게 건전한 만남을 주선해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삼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freem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7 08:1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