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여야 4당, 국회서 김동연 부총리와 연석회의…추경 등 논의

추경안 협의를 위해 잡은 손
추경안 협의를 위해 잡은 손(서울=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김동연 경제부총리와 여야 교섭단체 4당 정책위의장이 2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여야 교섭단체 4당 정책위의장·예결위 간사 연석회의에서 손을 잡고 있다. 왼쪽부터 바른정당 홍철호·국민의당 황주홍 예결위 간사, 바른정당 이종구·자유한국당 이현재 정책위의장, 김동연 경제부총리, 더불어민주당 김태년·국민의당 이용호 정책위의장, 자유한국당 김도읍·더불어민주당 윤후덕 예결위 간사. srbaek@yna.co.kr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김동호 기자 = 여야 교섭단체 4당 정책위의장과 예결위 간사들은 26일 오후 국회에서 김동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참석하는 연석회의를 열어 경제 현안을 논의한다.

김 부총리는 회의에서 정부가 제출한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시급히 처리될 수 있도록 심사 착수를 당부할 예정이다.

또 여타 정부 경제정책에 대한 국회의 지원을 호소할 계획이다.

추경 논의를 거부하고 있는 자유한국당 측도 일단 연석회의에 참석해 정부 입장을 청취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김 부총리는 앞서 이날 오전 국민의당·바른정당·한국당 정책위의장을 차례로 면담한 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를 만나 추경 처리를 위한 야당 설득을 당부했다.

d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6 15: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