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휴가철 특수' 잡아라…백화점 일제히 여름세일 돌입

고급 리조트 회원권에 휴가비, 신형SUV까지…경품 공세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유통업계가 휴가철을 앞두고 일제히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기 위해 예년보다 세일 참가 품목과 물량을 대폭 늘리고, 고급 리조트 숙박권부터 휴가 지원금, 신형 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도 내세웠다.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여름 휴가'를 주제로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오면서 이달 1∼23일 비치웨어 매출은 10.1%, 선글라스 매출은 20.7% 신장하는 등 휴가 관련 제품 판매가 6월부터 증가하는 추세다.

롯데는 이런 추세를 감안해 세일기간 전 점포에서 '바이어 추천 빅 세일 상품전'을 열고 점포별로 본 매장과 행사장에서 K2, 나이키, 샘소나이트, 슈페리어, 소다, 폴햄 등 총 85개 브랜드의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톰포드, 랑방, 발렌시아가, 폴리스 등 다양한 선글라스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33개 점포에서 아레나, 엘르,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 탑스(TOPS)', '엘리든', '비트윈', '바이에토르' 등 자체브랜드(PB) 편집 매장에서는 직매입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세일기간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억원 상당의 '롯데리조트속초' 10년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으로 롯데 상품권(500만 원)을 모두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캐리어세트, 명품 핸드백, 드론 등을 증정한다.

지난 봄 정기세일 행사사진
지난 봄 정기세일 행사사진[롯데백화점 제공=연합뉴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세일을 한다.

이번 정기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700여 개로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선글라스·샌들·비치웨어·모자 등 휴가철 아이템을 작년보다 30% 이상 늘렸다고 현대백화점은 설명했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레이밴·생로랑·보테가 베네타 등 20여 개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DKNY·일레븐티·코에보 등 20여개 남성 수입 패션 브랜드 이월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Bon Voyage 트래블 패키지'를 통해 샘소나이트·만다리나덕·리틀파머스 등의 가방 브랜드와 탠디·벤투로소 등의 신발 브랜드 등 총 30여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아레나·엘르·레노마 등 20여개 수영복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50∼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기간 구매 고객 총 10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여름정기세일
현대백화점 여름정기세일[현대백화점 제공=연합뉴스]

신세계백화점은 29일부터 진행되는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여성캐주얼 대표브랜드 'LAP'와 손잡고 '럭키 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LAP 의류와 화장품 박스를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백화점 측은 여름철 필요한 패션 및 화장품을 선보인다.

점포별로는 본점이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본점에서 신관 5층 이벤트 홀에서 '홈 바캉스&스마트 가전 페어'를 통해 다이슨, 이나다훼미리, 삼성, LG 등 대형 가전 브랜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에스콰이아, 텐디, 아사히 컬렉션 등 신발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백화점 전경
갤러리아 백화점 전경[갤러리아 제공=연합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여름 정기세일 기간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아울러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오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17년 S/S 삼성물산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톰브라운, 발망, 띠어리, 랙앤본, 꼼데가르송, 토리버치 등 여성 명품 브랜드를 20∼30% 할인된 가격에, 남성의류도 톰브라운, 란스미어, 띠어리 준지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2일부터 재고소진시 까지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인 자라를 최대 60%, 메트로시티 ∙ 캉골 ∙ 듀퐁 ∙ 가스텔바작 등 선글라스 브랜드는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지점별로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shi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5 14:5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