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일산백병원서 차량 돌진해 지하로 곤두박질…2명 중상(종합2보)

(고양=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22일 오후 2시 5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에서 승용차가 병원 건물로 돌진해 지하로 추락했다.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주차장을 나오던 그랜저 차량이 병원 건물로 돌진, 계단 아래로 추락해 있다. 2017.6.22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주차장을 나오던 그랜저 차량이 병원 건물로 돌진, 계단 아래로 추락해 있다. 2017.6.22

차량이 지하 1층 계단으로 곤두박질치면서 계단에 있던 A(48·여)씨와 B(45·여)씨 등 2명이 크게 다쳐 응급실로 옮겨졌다. A씨는 다리 골절 부상을 입었고, B씨는 계단에서 쓰러진 것으로 파악됐다.

또 소방당국은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C(51ㆍ여)씨와 동승했던 어린이(9) 등 2명을 무사히 구조했다. 이들은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병원 유리창을 뚫고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주차장을 나오던 그랜저 차량이 병원 건물 유리창을 뚫고 돌진해 계단 아래로 추락해 있다. 2017.6.22 joy@yna.co.kr(끝)
병원 유리창을 뚫고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주차장을 나오던 그랜저 차량이 병원 건물 유리창을 뚫고 돌진해 계단 아래로 추락해 있다. 2017.6.22 joy@yna.co.kr

C씨는 이날 예약한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현관 앞 회전 구간에서 주차를 위해 차를 몰던 중 갑자기 사고가 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고로 인근에 있던 수십명이 대피했으며 병원 유리문과 계단이 크게 파손됐다.

일산백병원 관계자는 "인근 출입을 통제하는 등 안전 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현재 많이 놀란 상태라 사고 당시에 대해 진술을 못하는 상황"이라며 "목격자와 현장 폐쇄회로(CC)TV를 확인해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추락한 승용차, 사람은 안다쳤나?
추락한 승용차, 사람은 안다쳤나?(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주차장을 나오던 그랜저 차량이 병원 건물로 돌진, 계단 아래로 추락해 있다. 2017.6.22
joy@yna.co.kr


suk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2 17:0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