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웨덱스웨딩, 내달 8일 '코엑스 웨딩박람회' 개최

▲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덱스웨딩은 오는 7월 8~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 업체 대표가 직접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직거래로 진행된다.

예비부부들은 스드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플래너가 없어 걱정하는 경우에는 웨딩매니저와 스드메 업체 대표가 이중으로 관리해줘 편리하며,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돕는다.

이에 다양하고 차별화된 스드메 업체들의 상품 구성으로 한 자리에서 스드메 및 혼수 준비를 끝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70가지 진행 매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참가 업체가 품질보증제도에 가입해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일정에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웨딩홀 섭외존을 운영하여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웨딩홀을 계약 시 홀 사용료 무료 및 식대 할인, 조기 예약 시 최대 500만 원 할인 등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업체와 관람객이 직거래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 수수료 부담이 없어 실속 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스드메, 본식,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피부관리, 허니문까지 엄선한 강남&청담 대표 웨딩 업체가 대거 참가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2 14: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