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터치웍스,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티원'에 터칭서비스 도입

터치웍스,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티원'에 터칭서비스 도입 - 1

▲ ㈜터치웍스(대표 강승훈)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태호)는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티원(T園) 전 매장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원 이용 고객은 터칭으로 스탬프를 적립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구매 금액 1만 원당 스탬프 1개 적립 가능하며, 스탬프를 5개 모으면 티원 쿠폰으로 자동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개수에 따라 3천 원에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터칭 도입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터칭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군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티원 매장에서 적립하거나 터칭 앱에서 티원 멤버십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군만두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터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터칭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 비치된 리더기에 스마트폰(NFC)을 갖다 대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포인트 또는 스탬프를 적립하고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현재 320여 개의 브랜드와 개인매장을 포함한 전국 7천여 개의 매장에서 이용하고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21 14: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