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바캉스 필수품 한 자리에"… GS샵, 휴가철 특집방송

송고시간2017-06-20 09:21

2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방송


2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방송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GS샵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바캉스에 필요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올댓바캉스'를 선보인다.

21일 저녁 8시40분 첫 방송의 테마는 '태양을 핫하게 피하는 방법'이다. 래시가드(Rash guard), 선스틱, 선글라스 등 휴가지에서 가장 신경을 써야할 자외선 차단상품을 엄선했다.

'푸마 서머 래시가드 4종'은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고 있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긴팔 래쉬가드, 팬츠뿐만 아니라 후드집업과 레깅스팬츠까지 구성했다. 땀을 빨리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흡습속건'이 우수하고 4방향으로 늘어나고 복원되는 프리미엄 원단에 인체공학적인아시안 핏을 적용해 물놀이에 최적화했다. 아시안 핏은 서양인보다 체구가 적은 아시아인들을 위한 디자인을 말한다.

남녀 각각 13만9천원, 남아용과 여아용은 각 9만9천원이다.

선스틱
선스틱

'스킨젠 에코글램 선스틱 세트'는 SPF50+, PA++++로 국내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갖췄다. 백탁 현상이 없고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선스틱이 자외선에 노출되면 초록색이던 캡이 보라색으로 변해 자외선을 확인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스틱(20g) 5개와 휴가지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폴딩백을 증정한다. 4만9천원.

선글라스
선글라스

'랑방 선글라스 LN755'는 2017년 최신상품이다. 메탈 위에 아세테이트를 두른 라운드 솔텍스 디자인으로 여성적인 느낌을 준다. 아시안핏으로 착용감도 우수하다. 이전 3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한 모델이다. 블랙, 블루, 골드, 로즈핑크 등 4가지 색상이 판매된다. 10% 할인한 23만2천200원에 선보인다.

올댓바캉스는 오는 28일 '공항패션의 완성', 내달 5일 '블링블링 서머'를 주제로 바캉스 필수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GS샵 딜에서도 올댓바캉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chunj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