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KEB하나은행-수자원공사 중소기업 금융지원 협약

(서울=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KEB하나은행은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그랜드홀에서 한국수자원공사와 '중소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KEB하나은행-수자원공사 중소기업 금융지원 협약
KEB하나은행-수자원공사 중소기업 금융지원 협약협약 맺는 함영주(오른쪽 2번째) KEB하나은행장과 민인홍(오른쪽) 충청영업그룹 대표 [KEB하나은행 제공=연합뉴스]

이 자리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이학수 수자원공사 사장은 KEB하나은행의 적극적인 금융 지원과 맞춤형 전문 서비스로 수자원공사와 협력관계에 있는 중소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함 행장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중소기업들이 KEB하나은행, 수자원공사와 함께 어려운 자금여건을 개선해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며 "KEB하나은행 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전문적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업무협약으로 KEB하나은행은 최근 1년간 수자원공사와 거래관계가 있는 협력 중소기업에 대출 금리를 우대해 주는 '동반성장 협력대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상생협력펀드'도 조성해 수자원공사의 공모로 선정된 유망 중소기업에 저금리의 자금을 지원해 해당 기업의 금융비용 절약에도 일조하기로 했다.

yej@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9 16: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