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천고 윤정빈, 팀 콜드게임 패배에도 사이클링히트

5회까지 4타수 4안타로 대기록 달성


5회까지 4타수 4안타로 대기록 달성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한 부천고 윤정빈. [대한야구소프트볼연맹 제공]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한 부천고 윤정빈. [대한야구소프트볼연맹 제공]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부천고 3학년 내야수 윤정빈(18)이 고교야구 주말리그 경기에서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윤정빈은 17일 안산 배나물야구장에서 열린 2017 고교야구 주말리그 후반기 경기권B 충훈고와 경기에 3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회말 3루타, 3회말 홈런, 4회말 2루타, 5회말 단타를 쳤다.

이날 그에게 주어진 타석은 네 번뿐이었다. 단 한 타석만 범타로 물러나거나 같은 종류의 안타를 치면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윤정빈은 1회 상대 선발 민승호의 2구를 받아쳐 가장 나오기 어려운 3루타를 쳤다. 3회에는 선두타자로 나서 우월 솔로 아치를 그렸다.

4회말 무사 1루에서는 좌중간 2루타를 쳤고 5회말 마지막 타석에서는 2루수 앞 내야안타로 대기록을 완성했다. 이날 윤정빈은 4타수 4안타(1홈런) 3득점 3타점으로 활약했다.

부천고는 윤정빈의 활약에도 충훈고에 7-15, 7회 콜드게임 패를 당했다.

윤정빈은 "최근 타격감이 좋지 않아서 힘을 빼고 정확하게 치자는 생각만 하고 타석에 섰다. 타석마다 3루타, 홈런, 2루타까지 나오면서 마지막 타석에는 조금 힘이 들어간 상태로 쳤는데 운이 좋게 안타가 됐다"며 "사이클링 히트라는 걸 알고 좋아했지만, 팀이 패해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는 후반기 주말리그 종료 후 권역별로 거행하는 시상식에서 윤정빈에게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jiks7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8 09: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