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북한단신] 김정은, 비전향장기수 리인모 10주기 조화 전달

송고시간2017-06-16 22:38

(서울=연합뉴스) ▲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이 비전향 장기수 리인모의 사망 10주기를 맞아 16일 신미리애국열사릉에 있는 리 씨의 묘에 조화를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영철 노동당 대남담당 부위원장과 비전향 장기수들, 유족 등이 리 씨를 추모해 묵상했다.

▲ 최룡해 노동당 위원장이 양강도 삼지연군 재개발 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중앙통신이 16일 전했다. 최룡해는 삼지연 근처에 있는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도 찾았다.

▲ 허용복 외무성 아프리카·아랍·라틴아메리카국 국장 등이 최근 앙골라를 방문해 앙골라 외교 당국자들과 만나 담화했다고 중앙통신이 16일 밝혔다.

▲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노동당 사업 시작 53돌 경축 직업총동맹 노동자 예술선전대 공연이 16일 중앙노동자회관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주영길 직업총동맹 위원장 등이 공연을 관람했다.

▲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노동당 사업 시작 53돌을 맞아 농업근로자동맹 경축모임이 16일 강원도 안변군 천삼협동농장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지난 1일부터 열렸던 '온실 남새(야채) 부문 과학기술토론회-2017'이 16일 농업연구원 평양남새과학연구소에서 폐막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곽범기 노동당 부위원장과 계영삼 농업연구원 원장 등이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