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콘서트홀 개관 1주년 공연…정명훈·조성진 등 호화 출연진

송고시간2017-06-16 17:15

롯데콘서트홀 개관 1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하는 지휘자 정명훈(좌)과 피아니스트 조성진 [롯데콘서트홀 제공]

롯데콘서트홀 개관 1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하는 지휘자 정명훈(좌)과 피아니스트 조성진 [롯데콘서트홀 제공]

(서울=연합뉴스) 임수정 기자 = 롯데콘서트홀 개관 1주년 기념 공연에 지휘자 정명훈과 피아니스트 조성진 등 '초호화 출연진'이 나선다.

롯데콘서트홀은 오는 8월 18~19일 개관 1주년을 맞아 정명훈과 조성진 등이 출연하는 기념 공연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18일에는 조성진 협연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가 연주된다. 2부 프로그램은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이다.

19일에는 베토벤의 삼중협주곡과 교향곡 5번 '운명'을 들려준다.

베토벤 삼중협주곡 연주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 첼리스트 송영훈이 가세한다.

정명훈이 지휘와 함께 피아노를 맡는다.

연주는 개관 1주년 기념 콘서트를 위해 꾸려진 '원 코리아 오케스트라'가 담당한다.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유시연, 전 서울시향 비올라 수석 홍 웨이 황, 전 서울시향 첼로 수석·부수석이었던 주연선·이정란, 첼리스트 문태국 등이 오케스트라 멤버에 이름을 올렸다.

롯데콘서트홀 관계자는 "클래식계 '어벤저스 군단'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출연진"이라며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고 소개했다.

롯데콘서트홀 회원에게는 오는 20일 오후 2시, 일반 회원에게는 21일 오후 2시에 티켓이 오픈된다.

3만~15만원. ☎1544-7744

sj9974@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