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 중국시장 개척

송고시간2017-06-16 14:57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 중국시장 개척 - 1

▲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배치에 따른 중국의 보복 조치로 대중국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소코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중국 현지파트너들과 함께 중국 수출 길을 개척한다고 16일 밝혔다.

수년 동안 중국 대리상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에소코(essoco)는 제품 출시 직후 중국 파트너들과 함께 중국시장 유통망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제품 런칭과 함께 위챗(WeChat, 微信), 바이두(baidu, 百度) 웨이보(微博, Microblog)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홍보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아울러 현지 진출의 높은 장벽을 이겨내기 위해 상표등록과 위생허가도 진행 중이다.

에소코(essoco)는 오는 27일 길림성 연길에서부터 대리상 미팅 및 상품 설명회를 시작으로 청도, 베이징, 천진, 정져우, 상하이, 광저우까지 매달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소코 브랜드 오성부 이사는 "불안전한 한중 관계 때문에 중국진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는 있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일수록 중국 파트너들에게 더 큰 신뢰관계를 보여 줘야 한다"면서 "이를 위해 홍보 마케팅에 더 많은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 이사는 "세계 최대의 마카(maca) 수요지인 중국현지에서 에소코(essoco)에서 만들어진 허니홍삼마카와 블랙마카100의 제품 인지도와 대리상들의 유통기호에 질서만 잘 잡힌다면 화장품만큼 큰 수출 효자상품으로 등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