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오피스디포, 베트남 다낭서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

송고시간2017-06-16 14:27

오피스디포, 베트남 다낭서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 - 1

▲ 문구사무용품 대표기업 '오피스디포(대표이사 선장덕)'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2017 오피스디포코리아 상반기 대표자 회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스디포는 매년 본사와 각 가맹점의 대표가 모여 회사의 비전과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자 대표자 회의를 하고 있다.

지난해 태국 푸켓에 이어 올해 베트남 다낭 및 호이안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각 가맹점의 대표 및 동반 가족과 평소 가맹점과 긴밀한 소통을 담당하는 본사 직원을 포함한 109명의 인원이 참가했으며, 행사 참가자들은 3박 5일간의 일정 동안 다낭 및 호이안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한편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소매 및 납품 영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관계자는 "이번 가맹 대표자 회의를 통해 본사가 추진하는 다양한 전략과 실행 방안들을 이해할 수 있었으며, 각 가맹점의 의견을 개진하고 반영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오피스디포는 매년 해외에서의 가맹 대표자 회의 개최를 통해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관계를 돈독히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본사와 가맹점간의 신뢰와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