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파크론, 라인프렌즈 매트 출시기념 기획전

파크론, 라인프렌즈 매트 출시기념 기획전 - 1

▲ 매트의 명가 파크론에서 라인프렌즈 매트 출시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매트들을 종합하는 기획전으로 다양한 캐릭터 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크론은 '라인프렌즈 퓨어 소프트매트'를 시작으로 '라인프렌즈 페이스 매트', '실키알파 숨바꼭질', '주방매트 브라운', '라인프렌즈 런치타임'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 매트를 기획해왔다"라며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 출시된 라인프렌즈 매트를 한 번에 종합해 볼 수 있는 기획전이 될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라인프렌즈 매트 전 제품은 생활방수, 냉습기 차단은 물론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친환경인증을 통과하여 안전성까지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라인프렌즈 퓨어 소프트매트는 라인프렌즈 브라운, 샐리, 코니, 래너드 4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담아 디자인을 완성했다.

유아뿐만 아니라 어린이 공부방이나 거실 인테리어 매트로도 손색없다.

페이스 내 맘대로 매트는 기존의 사각형 매트에서 탈피하여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얼굴을 오려 내 맘대로 인테리어할 수 있는 등 단순한 매트의 개념에서 벗어나 DIY를 접목한 새로운 발상의 매트이다.

실키 알파매트는 매트의 뛰어난 쿠션감과 페브릭의 보드라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매트이다.

겉면을 부드러운 실키원단을 입혀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고,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들이 숨바꼭질하듯 숨어있는 귀여운 모습을 담아 감성을 자극하며 페브릭원단이지만 생활 방수기능이 있어 어디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은 "브라운 주방매트는 브라운의 귀여운 표정을 담은 감성 주방매트로 20∼30대 젊은 세대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주방에서 장시간 서 있을 시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 시켜줄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 냉습기 차단 기능이 있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런치타임은 라인프렌즈 브라운이 점심을 먹고 있는 귀여운 표정을 돗자리에 담아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뒷면에 은박코팅이 되어있어 습기차단 및 생활방수기능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크론의 라인프렌즈 매트는 캐릭터만 도용한 유사제품과 달리 정식계약을 통해 캐릭터 본연의 퀄리티를 살렸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기능성 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라인프렌즈 매트 기획전의 자사한내용은 파크론몰을 비롯한 오픈마켓, 쇼셜,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6 10: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