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교차로 신호대기 중 6중 추돌사고…2명 사망

(성남=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16일 0시 19분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의 한 교차로에서 A(29)씨의 BMW 차량이 신호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으면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 2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교통사고
교통사고[연합뉴스 자료사진]

사고는 1차로를 달리던 A씨의 차량이 교차로에 멈춰 있던 B(60)씨의 택시를 들이받고, 이 충격으로 택시 앞에 있던 스파크 차량 등 4대가 잇따라 추돌하면서 일어났다.

당시 A씨는 내리막길을 타고 내려온 뒤여서 상당한 속력으로 주행하고 있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이 사고로 택시 운전사 B씨와 스파크 뒷좌석에 타고 있던 C(71·여)씨가 숨졌다.

또 2명이 크게 다치고, 5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제때 제동장치를 밟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며 "블랙박스 영상을 수거해 분석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A씨를 입건하고, 음주 여부 등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추돌사고로 심하게 찌그러진 차량
추돌사고로 심하게 찌그러진 차량(성남=연합뉴스) 16일 0시 19분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의 한 교차로에서 A(29)씨의 BMW 차량이 신호대기 중이던 택시를 들이받으면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 2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사고는 1차로를 달리던 A씨의 차량이 교차로에 멈춰 있던 B(60)씨의 택시를 들이받고, 이 충격으로 택시 앞에 있던 스파크 차량 등 4대가 잇따라 추돌하면서 일어났다. 사고로 심하게 찌그러진 차량. 2017.6.16 [경기도재난안전본부 제공 = 연합뉴스]
kyh@yna.co.kr


ky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6 08: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