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제활동의 주역 30∼40대를 응원하는 AXA다이렉트

가입자의 편의성 증대 위해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
업계 처음으로 나이만으로 혜택을 받을수 있는 AXA다이렉트 3049자동차보험 할인
업계 처음으로 나이만으로 혜택을 받을수 있는 AXA다이렉트 3049자동차보험 할인

(서울=연합뉴스) 유진 기자 =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출시한 AXA다이렉트가 우리나라 경제활동의 주역인 30∼40대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혜택 상품을 출시했다.

◇ AXA다이렉트 마이키즈 할인

'무자식이 상팔자'라는 말이 있다.

식비부터 교육비까지 아이를 키우면서 느끼는 생활 곳곳의 경제적인 부담은 갈수록 늘어날 수밖에 없으므로 요즘 같은 저성장 시대에는 '틀리지 않는 옛말'일 수도 있다.

그러나 AXA의 마이키즈 할인 특약에 한해서는 오히려 '유자식이 상팔자'라는 말이 더 어울릴지도 모른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료는 운행 거리, 무사고 기간, 운전 경력 등 운전자의 운전 행태에 따라 달라진다.

이는 사고율에 따라 보험회사 수익성이 좌지우지 되기 때문이다. 즉 적게 탈수록, 안전 운전 할수록 사고의 확률은 낮아지고 결국에는 보험회사의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 AXA 마이키즈 할인은 미래의 안전 운전을 보장하는 가장 강력한 동기에 주목해새로운 생각을 추가했다.

AXA의 빅데이터 및 실증데이터 분석 결과에 의하면 만 7세 이하 또는 출산 예정인 자녀를 둔 운전자는 일반 운전자 대비 저속운전, 방어운전 및 교통법규 준수 등 더 안전운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잠재적 무사고 운전자들에게 보험료 할인이라는 또 하나의 혜택을 주고자 한 것이 AXA 마이키즈 할인 특약이 탄생하게 된 배경이다.

◇ AXA다이렉트 '3049 자동차보험 할인'

자동차유지비로 1년 동안 얼마의 돈이 필요할까?

최근 한국석유공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 기준) 평균 자동차유지비로 1인당연간 360만 원 정도가 지출된다. 이 중 자동차보험은 약 100만 원으로, 221만 원인 주유비 다음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꼭 필요한 자동차보험임에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부담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갱신 시점이 되면 보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혜택을 유심히 따지고 있다.

AXA다이렉트는 자기 계발, 결혼, 출산, 육아, 미래 대비 등 지출이 필요한 곳이 꾸준히 늘어나는 30, 40대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이만으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3049 자동차보험 할인'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운전자 범위를 본인 혹은 부부 한정으로 선택 시 30대 또는 40대라면 보험료를 추가로 할인받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AXA다이렉트는 대표 상품인 자동차보험은 물론 입원비 보험, 해외여행자보험, 치아보험, 주택화재 보험 등 일반보험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6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