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JA Solar, 세계 최대의 수상 태양광 발전소에 모듈 공급


-- 중국 화이난 시의 프로젝트에 40MW 규모 모듈 공급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베이징 2017년 6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태양광 발전 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JA Solar Holdings Co., Ltd. (JASO) ("JA Solar")가 세계 최대의 수상 태양광 발전소에 모듈을 공급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40MW 규모의 이 수상 PV 태양광 시스템은 중국 안후이 성 화이난 시의 옛 홍수 탄광 지역에 설치된다. 이 태양광 프로젝트는 지난 5월에 연계됐으며, 근처 도시 하나의 조명과 공기조화 전기 수요를 대부분 충족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 사용된 단결정 이중유리 모듈은 모두 JA Solar가 제조했다.

JA Solar의 모듈은 이와 같은 유형의 프로젝트에 이상적이다. 오랜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신뢰도와 환경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반PID 성능 및 내부식성이 수상 환경에서 고질적인 높은 습도에도 불구하고 성능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재료와 기술에 대한 12년 보증과 이중유리 모듈에 대한 30년 선형전력 보증은 고객에게 꾸준한 재정 수익을 안겨준다.

수상 PV는 흥미진진한 신규 시장으로 빠른 성장 잠재력이 있다. 통상 수면에서 발생하는 비용이 육지에서 발생하는 비용보다 적기 때문에, 특히 섬에서 수상 PV에 대한 수요가 확산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물의 증발냉각 효과 덕분에 모듈 온도를 낮출 수 있고, 그에 따라 모듈 효율성을 높이고 모듈 저하를 방지할 수 있다.

JA Solar의 회장 겸 CEO인 Baofang Jin은 “이처럼 중요한 프로젝트에 일조하게 돼 무척 긴장된다”면서 “자사는 제품 기술을 개발, 혁신 및 개선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이를 통해 이와 유사한 선구적인 태양광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5 14: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