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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후원업체 표시 기능 도입

송고시간2017-06-15 11:15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페이스북 산하의 사진·동영상 공유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은 게시물을 작성할 때 기업으로부터 제품 혹은 서비스를 받은 경우 이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능은 게시물이나 스토리에 해당 기업의 이름과 함께 '함께 합니다(Paid partnership with)'라는 새로운 하위 제목을 표시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 기능을 쓰면 게시자는 물품이나 서비스 후원에 대한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할 수 있고, 기업 파트너는 게시물이 어떤 성과를 보이는지 쉽게 알 수 있다고 인스타그램 측은 설명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유명인이나 출판사 등을 상대로 이 기능을 시범 운영 중이며 수개월 내에 일반 사용자에게도 배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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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jungber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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