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펍, 6월호 '책과 도시'편 오픈…온라인에서 나누는 책 수다

송고시간2017-06-15 10:57

이펍, 6월호 '책과 도시'편 오픈…온라인에서 나누는 책 수다 - 1

▲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는 온라인 북큐레이션 서비스 '이펍(E*PUB)' 6월호 '책과 도시'편을 이달 14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잉글리쉬플러스의 모회사명인 '이퍼블릭'과 '펍'을 조합한 <이펍>은 특정 주제와 관련된 책을 추천하고 이에 대한 느낌과 감성을 공유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지난 5월 첫 오픈 이후 매달 중순 영어도서 전문MD가 엄선한 도서들을 특별한 테마로 엮어 소개하고 있다.

5월 긴 연휴와 숨 가쁘게 몰아치던 각종 이슈에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독자들에게 '책과 도시'라는 주제로 책 속에 담긴 특별한 도시 이야기를 소개한다.

빌딩 숲을 누비는 스파이더맨이 사는 뉴욕, 최고 인기남 셜록 홈즈가 사는 런던, 악질 고리대금업자 샤일록이 사는 베니스, 만국박람회가 열리는 파리, 100가지 놀라운 상식을 담고 있는 세계 여러 도시와 관련된 책들을 '이펍'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잉글리쉬플러스는 '이펍' 6월호 오픈 이벤트로 이번 호에 대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상품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세계지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펍'은 잉글리쉬플러스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E*PUB'(이펍) 버튼을 클릭하면 매달 중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