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서일대학교, 42주년 맞이해 기념식 개최

서일대학교, 42주년 맞이해 기념식 개최 - 1

▲ 서일대학교는 지난 9일 오후 4시 대학 예다움홀(배양관)에서 교직원을 비롯해 중랑구청장 및 내·외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2주년 개교기념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기념식에서는 10년, 20년 근속자와 업무의 공로를 인정받은 교직원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으며, 세방학원 설립자 故(고) 이용곤 선생이 설립한 '호천학술장학재단'에서 4천500만 원의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열렸다.

우제창 총장은 "사슴을 쫓는 자는 산을 보지 못하고 금전을 쫓는 자는 사람을 보지 못한다"며, "4차 산업혁명 속에서 초지일관 지덕배양의 마음으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하고, 그러면서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아야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우 총장은 "서일대학교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수요 맞춤형 창의인재 양성대학,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한뜻으로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과 때를 같이해, 서일대학교 강현중 교수(소프트웨어공학과)가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윤진섭 교수(컴퓨터응용전자과)는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의 표창을 받게 돼 겹경사를 맞이했다.

한편 1974년 개교한 서일대학교는 사회진출에 꼭 필요한 전문직업교육, 산학중심교육, 창의개발교육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중심의 산업 전문가를 육성하는 대표적인 2·3년제 대학으로, 지금까지 6만5천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공업 계열, 인문사회 계열, 자연 계열, 예체능 계열 31개의 전문학과를 운영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4 16: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