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애묘인(愛猫人) 위한 '케이캣페어' 내달 세택서 개막

애묘인(愛猫人) 위한 '케이캣페어' 내달 세택서 개막 - 1

▲ 반려묘를 키우는 애묘인들을 위한 2017 케이캣페어(K-CAT FAIR)가 내달 1일과 2일 학여울 세택(SETEC)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와 ㈜이상네트웍스가 주최·주관하고 로얄캐닌과 내추럴발란스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케이캣페어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박람회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고양이만을 위한 콘텐츠로 특화한 고양이 전문 박람회다.

반려묘를 키우는 애묘인들의 취향과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전문 전시회의 필요성이 제기돼 열리게 됐다.

이번 케이캣페어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답게 고양이 사료, 간식, 모래, 이동장, 캣타워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 데 필요한 필수품과 애묘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용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동시 개최되는 '케이캣 고양이 집사 능력 시험 이벤트'는 고양이에 관한 필수 지식부터 애묘인 사이에서 유행하는 은어나 넌센스 퀴즈 등이 문제로 출제돼 고양이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건강하게 반려하기 위한 지식의 정도를 측정할 수 있다.

총 50문항으로 출제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 고양이 자동화장실, 고급 캣타워 등의 특별 상품을, 사전 응시 신청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사료를 각각 증정한다.

고양이 비만, 관절 관리, 노령 고양이 돌봄 법, 둘째 고양이 입양 노하우 등 애묘인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들로 고양이 수의 정보 관련 세미나가 전시 기간에 무료로 진행되며 길고양이 사진전, 고양이를 소재로 한 D.I.Y. 소품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별도로 열린다.

입장료는 1만 원이며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시 입장료가 30% 할인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반려묘는 동반 입장할 수 있지만, 반려견 및 다른 동물의 입장은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4 17:1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