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프리미엄 유아전동차 헤네스, 여름과 어울리는 'T8 army' 출시

프리미엄 유아전동차 헤네스, 여름과 어울리는 'T8 army' 출시 - 1

▲ 프리미엄 유아전동차 전문기업 헤네스가 여름과 더욱 잘 어울리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T8 army'를 출시했다.

풀타임 4륜 구동, 4륜 독립형 가스식 쇽업소버 등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헤네스는 이미 아빠들 사이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신제품 'T8 army'는 수년째 헤네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프로드 컨셉의 T8 시리즈에 밀리터리를 입힌 제품이다.

헤네스 유아전동차의 기술력과 안전성은 이미 인정을 받은바, 'T8 army'는 무엇보다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했다.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그린과 데저트 브라운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의 모델과는 또 다른 유니크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헤네스 관계자는 "헤네스는 중국산 일색이였던 유아전동차 시장에서 당당하게 한국의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했다"며 "그동안은 밀리터리, 경찰 등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직접 랩핑을 했기때문에 비용이 비싸고 만족도가 높지 않아 많은 아쉬움을 토로했으며 그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강렬한 밀리터리 컨셉의 T8 army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곧 여름 휴가 시즌이기에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리프레쉬를 할 수 있는 시기로 6월부터 휴가 준비로 몸도 마음도 들뜬다"면서 "여름 휴가로 캠핑장을 찾는 가족들이 많으며 아이와 캠핑장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유아전동차 헤네스 제품이 특히 인기"라고 덧붙였다.

현재 사전예약 판매 중이며, 한정판임을 아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14 13: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