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시크 롤리팝 유모차, 예약 배송만으로 2차 물량 전 컬러 완판

송고시간2017-06-14 11:11

시크 롤리팝 유모차, 예약 배송만으로 2차 물량 전 컬러 완판 - 1

▲ 유모차 브랜드 시크는 지난달 롤리팝 유모차 2차 물량이 입고되기도 전에 예약 배송만으로 2차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시크 브랜드 매니저 노종일 과장은 "인기 색상뿐만이 아닌 기존에 남아있던 컬러까지 모두 품절이 된 것으로 예약 배송만으로 동난 것은 극히 이례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롤리팝 품절 소식을 들은 소비자들께서 구매를 더욱 서두르면서 2차 오더 수량이 입고되기 전에 예약 판매만으로 2차 수량이 모두 마감됐다"라며 "인기 컬러 이외의 제품들도 그사이 재고가 모두 판매가 완료되어 곧바로 3차 물량을 준비 중이다. 3차는 기존 수량보다 2배 더 많은 수량을 주문하여 물량 부족 사태가 벌어지지 않게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크 롤리팝 유모차는 6.7㎏의 가벼운 무게로 양대면이 가능하여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깔끔한 프레임에 다채로운 컬러 캐노피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그날의 상황과 기분에 맞게 캐노피를 교체할 수 있다.

시크 측은 "이러한 제품의 특징이 실용성을 중시하면서도 트렌드에 민감한 요즘 엄마들의 소비 심리와 딱 맞아떨어져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 모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 킨텍스 베이비페어에도 참여하여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며, 시크 부스는 G113에서 찾을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