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천국, 알바맵(MAP) 이벤트 '알바GO' 실시

송고시간2017-06-14 10:41

알바천국, 알바맵(MAP) 이벤트 '알바GO' 실시 - 1

▲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사용자 위치 기반 채용 공고 모바일 서비스 '알바맵'을 이용한 '알바GO'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바맵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한 채용 공고를 지도상에 표시해 구직 활동에 편리성을 더한 모바일 서비스다.

알바맵을 이용한 '알바GO' 이벤트는 지도상으로 나와 가까운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둘러보면서 곳곳에 숨어있는 알바천국 광고모델 김세정을 찾아 캐치하는 게임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내달 3일까지 무제한으로 캐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최다 캐치자 TOP5의 아이디가 공개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다 캐치자를 포함해 이벤트 참가자 총 1천 명에게 주어지는 경품도 다양하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최다 캐치를 기록한 1등 1명에게는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최다캐치 2∼4등 3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개근자 10명에게 내일로 티켓바우처 5일권(1인 2장), 랜덤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상품권(1인 2장), 신규 앱 다운로더 900명에게 카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총 1천 명에게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4일에 공개되며 알바천국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알바맵 서비스 이용 시에도 직종, 근무 기간, 근무 요일, 근무 시간, 급여, 성별, 연령 조건 설정 등 상세 설정이 가능하며, 내가 자주 찾는 지역을 즐겨찾기 카테고리에 등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인 알바맵을 통해서 위치, 급여 등 세분된 지역 채용 정보를 알바생들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며 "알바GO 이벤트에 참여 시 나와 가까운 채용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