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에프앤가이드, W-재단 HOOXI 캠페인에 기금 전달

송고시간2017-06-13 10:16

에프앤가이드, W-재단 HOOXI 캠페인에 기금 전달 - 1

▲ ㈜에프앤가이드는 김군호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후시 자연보전 프로젝트를 위한 W-재단(홍경근 총재)의 후원 릴레이 행사에 참여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프앤가이드 김군호 대표이사와 W-재단 홍경근 총재, 이욱 이사장이 참석했다.

W-재단(더블유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세계자연보전 프로젝트와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하고 있는 국제구호기관이다.

W-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후시(Hooxi)'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생태계 복원 프로젝트(숲 조성, 산호 복원 등), 멸종 위기 동물 지원, 자연보전 공익 캠페인 및 환경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 릴레이에 참여한 에프앤가이드는 '금융시장을 안내한다'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국내 금융정보업체다.

에프앤가이드는 주식이나 채권, 펀드를 비롯한 금융상품 정보를 제대로 전달해 정보 비대칭을 없애고 투자자들이 합리적인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W-재단은 2017년부터 W-재단 운영위원 남극 탐험가 로버트 스완(Robert Swan)과 함께 남극의 폐기물을 수거하고 재활용하는 남극 보전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로버트 스완은 올해 하반기 남극을 아들과 함께 대체 에너지만을 이용하여 횡단할 계획이며 오는 7월에 W-재단의 남극보전 캠페인 론칭 행사를 위해 처음으로 내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