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모니 입양' 기부 이벤트

송고시간2017-06-13 10:19

알바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모니 입양' 기부 이벤트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자사 마스코트 '모니'가 등장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알바몬 회원이라면 '#모니입양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모니 인형을 받고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착한 이벤트"라며 "입양신청서 1건당 1만 원 기부를 기준으로 총 500만 원의 목표 기부 금액을 설정했다"고 이벤트를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목표 금액과 직결되는 누적 입양신청서 작성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양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해 입양 사연 등을 간단히 입력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내달 9일까지 총 4주차에 거쳐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100명씩 총 400명의 당첨자에게는 모니 캐릭터 인형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니를 입양 받은 당첨자라면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모니의일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니의일상' 해시태그와 함께 모니와 함께하는 일상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육아 지원금 50만 원, 신세계 백화점 5만 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 28일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과 알바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을 운영 중인 잡코리아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이벤트 참여자 수가 기부금으로 직결되는 만큼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알바몬 '모니 입양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알바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