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사천시 새마을부녀회, 사천 우방아이유쉘 홍보대사에 위촉

송고시간2017-06-12 10:42

사천시 새마을부녀회, 사천 우방아이유쉘 홍보대사에 위촉 - 1

▲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 홍보관은 지난 3일 사천시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향림) 회원을 사천우방아이유쉘 아파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사천시 발전을 위해 내년 초 개통을 앞둔 사천 바다케이블카도 함께 홍보하기로 하고, ㈜도화산업개발의 후원을 통해 여수해상케이블카를 사전답사하고 여수관광을 진행했다.

도화산업개발은 지난 2월, 경상남도로부터 민간임대주택공급촉진지구 사전심의를 통과했고 부지 정형화를 위한 사업 부지를 확장하라는 심의위원들의 요구에 확장 요청한 부지를 매입 완료한 바 있다.

사천바다케이블 박태정 추진단장은 "사천 바다케이블카는 바다와 산을 동시에 연결한 국내 유일 케이블카로, 여수와 통영의 케이블을 동시에 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또한 사천시에서 공단을 조성하여 공익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사천시 관광 및 상권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화산업개발의 김홍근 대표는 "현재 민종합기술단을 통해 아파트 건설 인·허가는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017년 하반기에는 착공하여 2019년 하반기에는 입주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사천시 새마을 부녀회를 비롯해 공신력 있는 단체들과 제휴를 통해 사업진행 사항을 투명하게 공개해 공동체 주택의 모범사례를 만들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스테이는 사천시 사천대로 1847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