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시트릭스, 'Citrix Partner Exchange 2017' 성황리에 마무리

송고시간2017-06-12 10:42

시트릭스, 'Citrix Partner Exchange 2017' 성황리에 마무리 - 1

▲ 가상화 기술 전문업체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이동운)가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성장과 협력 강화를 위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양평 한화 리조트에서 'Citrix Partner Exchange 2017'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판사인 다우기술과 SK네트웍스서비스, 파트너사, 클라우드 관계자 등 200여 명의 기술 및 영업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조연설, 솔루션 업데이트, 기술트랙, 세일즈 트랙, 팀빌딩 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기조연설을 맡은 이동운 지사장은 시트릭스의 모빌리티, 가상화, 스마트워크 솔루션, 그리고 이를 통합하는 보안 솔루션이 변화하는 국내 IT 시장에서 기업과 개인에게 어떠한 혁신을 주며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비전을 소개했다.

금융 고객 관계자는 "시트릭스 솔루션을 이용한 망분리 프로젝트 이후 최근 이슈가 되었던 렌섬웨어((Ransom ware) 공격에서 단 한 건의 피해도 입지 않았다"고 말했다.

각 트랙에서는 가상화 운영에 대한 방안 및 네트워크 장비를 적용한 실제 수익성 분석, 구축 사례들을 중심으로 적용과정과 도입효과에 대해 파트너사들과 함께 집중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노하우와 파트너 상생 전략은 기업 담당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트릭스 황규언 이사는 "올해도 시트릭스코리아는 업무 혁신을 실현하는 우수한 솔루션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고, 이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전문적인 가상화 및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의 기술지원과 협력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경쟁력과 매출을 향상시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업체 측은 국내 전체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파트너 행사를 올해 두 차례 더 개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