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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칸 국제광고제에 7년연속 심사위원 배출

송고시간2017-06-12 10:10

'광고제 그랜드슬래머' 김정아 센터장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 안건희)는 12일 세계 최고 권위의 프랑스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7년 연속으로 심사위원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올해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인물은 김정아 제작1센터장(임원급)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카탈로그나 브로슈어 등의 광고 출품작을 평가하는 '다이렉트(Direct) 부문'의 심사를 맡는다.

김 센터장은 칸 국제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어워즈, 원쇼 등 4대 국제광고제에서 모두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칸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은 지난 2014년에 이어 두번째다.

올해로 64회를 맞는 칸 국제광고제는 전세계 90여개국, 1만여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4만여개의 작품이 출품된다.

이노션은 이번 광고제에서 360도 VR(가상현실) 촬영 기술을 활용한 현대자동차의 미국 슈퍼볼 광고를 소재로 혁신적인 광고기술 등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칸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김정아 이노션 제작1센터장
칸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김정아 이노션 제작1센터장

human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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