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여자 당구 이미래, MBN 여성스포츠대상 5월 MVP

MBN 여성스포츠대상 5월 MVP 수상한 이미래 [MBN 제공=연합뉴스]
MBN 여성스포츠대상 5월 MVP 수상한 이미래 [MBN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한국 여자 당구의 미래' 이미래(22·한국체대)가 2017 MBN 여성스포츠대상 5월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이미래는 9일 서울 중구 매경미디어그룹 사옥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상패와 상금을 받았다.

이미래는 지난달 벨기에에서 열린 2017 세계 여자 3쿠션 선수권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준우승을 거둔 이미래는 세계 랭킹 3위로 뛰어올랐다.

이미래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겠다"며 "내년 세계선수권에서는 꼭 우승을 차지해서 한국 당구의 힘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스포츠대상 심사위원장인 최윤희 한국여성스포츠회장은 "국민에게 친숙한 당구가 최근 침체기를 겪고 있는데, 이미래 선수가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당구 활성화에 기여주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2년 제정된 'MBN 여성스포츠대상'은 여성 스포츠 활성화와 여성 스포츠인의 발전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changy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9 17:2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