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 마켓리더인 퍼블론스 인수


-- 완벽하게 출판사 독립적인 피어리뷰 플랫폼을 통한 연구 촉진 환경 마련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필라델피아 2017년 6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Clarivate Analytics)는 오늘 퍼블론스(Publons)와 퍼블론스가 운영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피어리뷰 (peer review) 플랫폼(연구자들이 피어리뷰 경험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토론하고 업적을 인정받을 수 있는 플랫폼)의 인수를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는 전 세계 최고의 인용 데이터베이스와 전 세계 최대의 연구자 대상 피어리뷰 데이터 및 인정 플랫폼을 확보하게 된다.

제이 내들러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 CEO는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는 보유 중인 분석, 판단 및 작업 최적화 솔루션을 개선하고 고객들이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퍼블론스는 단 5년 만에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신뢰성 높은 리뷰어 검색 툴을 구축하여 세계 10대 출판사 중 여덟 곳과 150,000명 이상의 리뷰어들이 동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퍼블론스를 인수함으로써 연구자, 출판사, 펀딩기관 및 연구기관을 위해 가장 객관적이고 출판사 독립적인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지킨 셈이며 피어리뷰 전문가들이 합당한 인정을 받게 하였다"라고 말했다.

클래리베이트는 혁신적인 분석기법과 연구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연구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피어리뷰 통해 논물을 발행하고 지식을 보급하며 평가하는 데 이르는 연구 관리 및 지원 프로세스 전체 라이프사이클의 효율을 높인다. 퍼블론스의 플랫폼과 데이터를 인수함으로써 클래리베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의 가치를 증대하는 동시에 연구자들이 자신의 경력을 관리하고 연구 펀딩 기관, 출판사 및 연구기관들로 구성된 생태계에서 효율적인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앤드류 프레스톤 퍼블론스 공동창업자는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의 웹오브사이언스, 앤드노트, 그리고 스칼라원을 포함하는 인용 네트워크와 연구자 지원 솔루션들은 연구분야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툴 들이다"면서 "다니엘과 나는 피어리뷰 과정이 연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퍼블론스를 설립했다. 우리는 학술문헌 출판에 대한 압력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현실 안에서 퍼블론스가 피어리뷰 과정에 보다크고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지게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가 보유한 세계적이며 공정한 입지가 퍼블론스와 결합하여 동 플랫폼을 더 개선하고 학술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클래리베이트와 퍼블론스가 통합함으로써 1조7천억 달러에 이르는 전 세계 연구 시장에 존재하는 심각한 문제들 - 학술 연구 사기,연구 자금 지원자들이 가시적인 연구 결과와 연구 공헌도에 대한 입증 자료를 점점 더 요구하는 상황에서 연구 속도와 최고의 연구를 찾고 이해하게 해주는 작업을 지연시키는 피어리뷰의 비효율 등-에 대처할 수 있다. 피어리뷰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의 핵심에 있으며, 향후 연구 생태계 전반에 걸친 개선을 선도할 것이다.

퍼블론스 공동창업자 앤드류 프레스톤과 다니엘 존스턴 그리고 모든 퍼블론스 직원들은 회사 인수와 함께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의 일원으로 합류했다. 퍼블론스는 뉴질랜드 웰링턴의 사무실과 런던 지사를 유지하며 성장할 것이며, 동사의 기술을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 플랫폼에 통합하고 혁신적인 내부 생태계를 지원하는 한편 동사의 기업 문화를 계속 유지하게 된다.

클래리베이트 애널리틱스(Clarivate Analytics)에 대해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Clarivate Analytics)는전세계고객들에게신뢰할수있는통찰력과분석서비스를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혁신을 촉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더욱 빠르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이를보호하며,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톰슨 로이터 지적재산 및 과학 분야(Intellectual Property & Science) 사업부의 후신인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는 과학적·학술적 연구와 특허 분석 및 규제 표준, 제약 및 바이오테크 인텔리전스, 등록상표 보호, 도메인 브랜드 보호 및 지적재산 관리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는 현재 4천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한 독립기업이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웹오브사이언스(Web of Science™), 코텔리스(Cortellis™), 더웬트(Derwent), 콤퓨마크(CompuMark™), 마크모니터(MarkMonitor(R)), 테크스트리트(Techstreet™) 등 다수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Clarivate.com)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mma.prnewswire.com/media/518145/Clarivate_00154.jpg

Publons co-founder, Andrew Preston (seated) and CEO of Clarivate Analytics, Jay Nadler, enjoying a casual chat at Clarivate HQ in Philadelphia.

로고 - http://mma.prnewswire.com/media/455613/clarivate_logo_for_press_release_Logo.jpg

출처: 클래리베이트애널리틱스(Clarivate Analytics)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9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