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서울서 제천 한방엑스포 홍보

(제천=연합뉴스) 2017 제천 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조직된 제천시 '방방곡곡 홍보투어단'은 최근 서울 중구청과 종로구청, 동대문구청을 순회하며 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최창식 중구청장과 김영종 종로구청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엑스포조직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제천시 방방곡곡 홍보투어단은 이근규 시장 등 공무원과 민간인 100명으로 구성됐다.

제천 한방엑스포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에서 개최된다.

충주서 전국 노사민정 사무국 관계자 포럼

(충주=연합뉴스) 전국 노사민정 사무국 관계자 포럼이 지난 7일과 8일 이틀간 충주시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열렸다.

경제사회발전노사정위원회와 충주시 노사민정협의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 20개 지자체 노사민정협의회가 참가했다.

포럼에선 '한국형 노동회의소'를 주제로 전북대 이호근 교수가 특강을 했다.

또 부천시 노사민정협의회 고현주 사무국장이 '지역 고용 실천방안과 지역 노사민정협의회 역할'을 주제로 강연했다.

단양군 공공도서관 통합도서관리시스템 구축

(단양=연합뉴스) 단양군은 공공도서관 2곳(다누리·매포)의 도서 대출 서비스를 하나로 묶는 통합 도서관리시스템을 구축,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회원들은 1곳의 회원증만 있으면 추가 가입 절차 없이 단양지역 공공도서관 2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도서 대출은 도서관 2곳에서 일반인과 중·고등학생은 7권, 초등학생 이하 아동은 5권을 빌릴 수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8 17: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