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몬, '최고의 한방' 제작지원기념 '생에 첫 알바몬' 이벤트

알바몬, '최고의 한방' 제작지원기념 '생에 첫 알바몬' 이벤트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최근 인기몰이 중인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제작지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알바몬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최고의 ○○○를 찾아라!로 '생에 첫 알바몬!', '최고의 케미'가 진행 중이다.

이외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8월 1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생에 첫 알바몬!'은 1일 이후 '최고의 한방' 속 알바몬을 보고 알바몬에 신규가입 및 이력서를 첫 등록한 응모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8월 15일까지 격주 금요일마다 300명씩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알바할 때 나만의 최고 케미를 자랑하는 이벤트인 '최고의 케미'는 동료, 사장님, 알바 적성 등 총 3가지 중 케미를 자랑하고 싶은 1개의 분야를 선택해 팀 명과 이유 등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1등에게는 응모자와 파트너 각각 50만 원씩 총 100만 원이 지급되며(4팀), 알바몬이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2등에게는 응모자와 파트너 각각 10만 원씩 총 20만 원이 지급되는(8팀)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고의 케미'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고의 ○○○ 이벤트는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알바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8 17: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