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하츠, 스마트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 '모기퇴치향' 출시

송고시간2017-06-08 11:33

하츠, 스마트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 '모기퇴치향' 출시 - 1

▲ 주방가전 전문업체 하츠(대표 김성식)가 지난 1일 스마트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의 모기퇴치향 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는 기존 디퓨저와 달리 캡슐을 교체하여 사용하는 방식의 제품으로 캡슐은 주방 및 실내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성분만 사용한다.

원하는 향기캡슐을 디퓨저에 투입하고 로고를 터치하거나 리모컨으로 작동하면 된다.

하츠 측은 "임산부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화학성분 첨가에 대한 우려 없이 선택해도 된다"라고 전했다.

신규 출시되는 모기퇴치용 캡슐은 해충방지에 뛰어난 시트로넬라 에센스에 레몬그라스, 자스민이 어우러진 향기다.

여기에 제라늄, 카네이션, 자스민, 장미 향을 혼합하여 패출리 사향으로 감각적인 느낌까지 더했다.

하츠 관계자는 "유해성분 걱정 없이 모든 공간에서 건강하고 깨끗하게 해충을 퇴치할 수 있는 것이 모기퇴치용 캡슐의 장점"이라며 "기존 시트로넬라 스프레이가 침구나 의류에 착색되거나 끈적임이 남는다는 단점이 있었다면 이 제품은 깔끔하게 원하는 공간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는 타이머 기능을 지원하며 USB 충전 방식이기 때문에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