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중학 내신 잡는 영문법 세미나

중학 내신 잡는 영문법 세미나 - 1

▲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영어교육 전문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는 예비중학생 및 중학생의 내신 대비 영문법 세미나를 오는 20일부터 내달 6일 사이 강남, 목동, 노원, 의정부 4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이리스트 측은 "최근 들어 중학교 지필고사에서 단순 선답식 문제가 아닌 서술형 쓰기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주어진 지문의 내용을 파악한 후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문법 규칙에 맞게 논리적으로 서술하는 식이다"라며 "서술형 문항의 배점이 30∼50점까지 커지면서 사소한 실수로 내신에서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으며 이런 서술형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문법개념을 숙지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문법 사항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논리적으로 서술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의 연사이자 다수의 베스트셀러 영어교재를 저술한 플라워에듀 김소연 대표는 중학 내신 경향과 그에 따른 대비법 및 문법과 구문학습의 중요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저자가 에이리스트를 통해 최근 출판한 '서술형 되는 중학 영문법' 시리즈를 활용하여 문법의 개념 잡기부터 영작 훈련, 서술형 실전 훈련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방법도 소개한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은 서술형 되는 중학 영문법 교재 중 1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퀴즈 게임용 버저 세트가, 세미나 당일 참석자 선착순 3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세미나는 이달 20일 강남, 이달 21일 목동, 내달 4일 노원, 내달 6일 의정부에서 각각 진행된다.

잉글리쉬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혹은 전화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8 11: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