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DDP서 佛명품 '루이뷔통' 브랜드 역사 살펴보세요"

송고시간2017-06-08 09:16

8일부터 8월 27일까지 무료 전시회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의 160여 년에 걸친 여정을 조명하는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 - 루이 비통 (Volez, Voguez, Voyagez - Louis Vuitton)' 무료 전시회가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루이뷔통을 대표하는 앤티크 트렁크를 시작으로 약 1천여 점에 달하는 루이뷔통 제품들이 총 10가지 테마에 걸쳐 소개된다.

루이뷔통은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는 전시 이름에 걸맞게 교통수단의 변천사와 함께 고객들의 일상에 맞게 특별 제작된 이색 트렁크들을 선보인다.

신디 셔먼, 제프 쿤스, 리처드 프린스, 데미언 허스트 등 루이뷔통이 그동안 아티스트들과 협력해 완성한 다양한 작품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배우들을 위한 의상 등도 내놓는다.

주최국인 한국과 루이뷔통의 유대 관계를 강조한 '예술적 영감의 나라, 한국' 섹션에서는 1900년 파리 만국박람회에 나란히 참여했던 인연을 재조명하는 한국 전통 악기가 전시된다.

루이비통 트렁크
루이비통 트렁크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을 앞둔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루이비통' 전시 관계자들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1854년 루이비통의 창립 초기부터 현재와 미래에 이르기까지 160여년을 이어온 여정을 조명하며, 오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2017.6.7
mjkang@yna.co.kr

kamj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