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추돌사고로 고가도로 방호벽에 걸쳐진 15t 압연강판 '아찔'

(부산=연합뉴스) 김재홍 기자 = 7일 오후 4시 35분께 부산시 부산진구 부암동 동서고가도로를 달리던 트레일러 차량이 정차한 트레일러를 들이받았다.

고가도로 방호벽에 놓인 압연강판 '아찔'
고가도로 방호벽에 놓인 압연강판 '아찔'(부산=연합뉴스) 7일 오후 4시 35분께 부산시 부산진구 부암동 동서고가도로의 트레일러 차량에 실린 압연강판(15t 추정)이 고가도로의 방호벽과 차량 사이에 걸쳐져 있다. 2017.6.7 [부산소방안전본부 제공=연합뉴스]
pitbull@yna.co.kr

이 사고로 트럭에 실린 무게 15t 가량의 압연 강판이 차량과 방호벽 사이에 아슬아슬하게 걸쳐졌다.

압연 강판을 싣고 달리던 차량의 운전자 강모(53) 씨는 가슴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고가도로 방호벽에 놓인 압연강판
고가도로 방호벽에 놓인 압연강판(부산=연합뉴스) 7일 오후 4시 35분께 부산시 부산진구 부암동 동서고가도로의 트레일러 차량에 실린 압연강판(15t 추정)이 고가도로의 방호벽과 차량 사이에 걸쳐져 있다. 2017.6.7 [부산소방안전본부 제공=연합뉴스]
pitbull@yna.co.kr

소방당국 등은 압연 강판이 방호벽 너머 아래의 도로로 떨어질 것을 우려해 현장을 통제한 채 긴급 복구에 나서 사고 발생 1시간여 만에 현장 정리를 마쳤다.

경찰은 강씨가 앞서 가던 차량이 멈춘 것을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pitbull@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7 17:5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