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딘·피터팬 컴플렉스, '지산 밸리록' 출연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R&B 싱어송라이터 딘(본명 권혁·25)이 오는 7월 28∼30일 경기도 이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는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하 밸리록)에 출연한다.

밸리록 측은 7일 딘을 포함해 피터팬 컴플렉스, 뱅그로즈, 강이채, 디티에스큐(DTSQ) 등 총 5팀의 5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딘은 2015년 가수 데뷔 전 줌바스뮤직그룹에서 작곡가로 활동하며 엑소, 빅스 등의 곡을 만들어 프로듀싱 역량을 인정받은 뮤지션이다.

블락비의 지코, 크러쉬 등과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를 결성해 가수들 사이에서도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으로 꼽히며, 최근에는 세 번째 미국 싱글 '러브'(love)를 세계에 동시 발매했다.

4인조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는 올해 열리는 영국의 세계적인 음악 축제 '글래스톤베리'에 한국 밴드로는 유일하게 무대에 선다.

친형제 듀오 뱅그로즈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인기를 끈 래퍼 진돗개와 자메즈와 함께 밸리록을 달굴 예정이다.

강이채는 '바이올린을 든 잔 다르크'로 불리는 바이올리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이며, 4인조 밴드 DTSQ는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주목받는 뮤지션이다.

밸리록 관련 일정은 홈페이지(www.valleyrockfestival.com)를 보면 된다.

딘·피터팬 컴플렉스, '지산 밸리록' 출연 - 1

clap@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7 14:4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