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럽피, 피부건조에 수분가득 '패이보릿 카멜플로럴 미스트' 출시

럽피, 피부건조에 수분가득 '패이보릿 카멜플로럴 미스트' 출시 - 1

▲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가 패이보릿 카멜플로럴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제 6월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찾아오면서,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고 수분 부족 현상이 일어난다.

에어컨 바람도 히터 못지않게 피부에 건조함을 느끼게 하는데 이런 현상은 즉각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미스트 제품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그 중 럽피에서 출시한 '패이보릿 카멜 플로럴 미스트'는 동백꽃추출물을 92.52% 함유한 플로럴미스트다.

주성분인 동백꽃추출물은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성분을 함유해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감초추출물이 피부 진정까지 도움을 주며, 천연방부제 역할을 해주는 황금추출물의 함유로 안전성과 노화방지, 보습까지 책임지고 천연유래성분만을 함유해 화학성분과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한다.

이 외에도 장미꽃오일과 알로에베라잎, 캐모마일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 속 비타민, 미네랄이 피부생기 부여와 수분을 공급해주고, 천연 본연의 꽃향기를 은은하게 풍기면서 피부 보습을 더욱더 탄탄하게 해준다.

미세하게 퍼지는 입자가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아준다.

야외활동으로 인한 피부열을 내려주고 건조한 실내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여성들도 틈틈이 3초만 투자해도 충분한 수분관리에 도움을 준다.

럽피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워터미스트 타입으로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가득 채워줘 여름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한다.

위 패이보릿 카멜플로럴 미스트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럽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6/07 14: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